NEWS

업계뉴스

  • 대성쎌틱에너시스 '대성쎌틱 전국 대리점 세미나' 개최

    송고일 : 2025-10-20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최근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고 신제품 공개와 함께 미래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대성쎌틱에너시스 제공 [투데이에너지 김진우 기자]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이사 고봉식)가 신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개최한 자사 대리점주 대상 '2025 대성쎌틱 전국 대리점 세미나'에서다. 이번 세미나는 대성쎌틱에너시스의 신제품 출시 계획을 발표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한편 전국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신제품 설명회 ▲신제품 판매 전략 ▲2025년 광고 콘셉트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 공개된 신제품 '블랙 콘덴싱'은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제품은 유럽형 펌프와 강화된 열교환기를 적용해 강력한 난방 성능과 온수 안전성 47% 개선을 실현했으며, 스마트폰 및 AI 스피커 연동 기능을 통해 24시간 언제든 보일러 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케어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한 유럽형 원통형 열교환기를 적용해 효율과 내구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국내 최초로 원통형 열교환기 10년 무상보증 제도를 도입해 소비자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이번 제품을 통해 '품질로 약속하는 프리미엄 콘덴싱 보일러'라는 브랜드 비전을 실현한다는 구상이다. 생활·가전 부문 신제품인 탄소매트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축적된 난방 기술력을 기반으로 균일한 발열 효율과 쾌적한 온열감을 구현한 이 제품으로 겨울철 프리미엄 온열가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품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신뢰도 제고, 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를 목표로 대리점과의 협력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대리점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브랜드의 신뢰를 만들어가는 핵심 파트너"라며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대성쎌틱에너시스가 추구하는 '품질 중심, 고객 신뢰 경영'을 함께 실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도시가스협회, 2025년 CS 우수사례 공모전 우수작 발표 다음 가스기술공사, 청년 목소리 윤리·청렴정책에 반영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