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가스안전公 에안센터, 가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

    송고일 : 2025-10-22

    [에너지신문] 한국가스안전공사 에너지안전실증연구센터는 21일 영월군 주천면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전 국민 대청소 운동’의 일환으로, 공사는 이날 주천 둔치 일대의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고 산책로 및 하천변 정화 작업 등을 진행했다.

    ▲ 에너지안전실증연구센터가 21일 영월군 주천면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 에너지안전실증연구센터가 21일 영월군 주천면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한편, 공사는 2024년 바르게살기 운동 영월군 주천면위원회와 합동 환경정화활동을 수행했으며 2016년 센터 준공 이후 주천면과 자매결연을 맺고 월 2회 도시락 전달 봉사 등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장성수 에너지안전실증연구센터장은 “지역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화 활동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에너지신문(https://www.energy-news.co.kr/)

이전 역대 최대 ‘WHE 2025’…글로벌 수소협력의 장 열린다 다음 중부발전 '클래식 연주로 수 놓은 가을'

간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