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업계뉴스

  • 삼천리 이태호 사장, 서울부동산포럼 제9대 회장 취임

    송고일 : 2026-01-23




    이태호 삼천리 미래사업 사장. 서울부동산포럼 제9대 회장으로 선임됐다./삼천리 제공   [투데이에너지 신일영 기자] 삼천리는 이태호 삼천리 미래사업 사장이 사단법인 서울부동산포럼(SREF)은 제9대 회장으로 선임됐다고 밝혔다. 제9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태호 신임 회장은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경영학 석사, 수원대학교 건축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전문가다. 삼일회계법인 부대표를 역임했으며, 현재 삼천리 미래사업 사장과 한화갤러리아 사외이사로 재직 중이다. 특히 이 회장은 대한축구협회 감사, LH공사 사업전략자문위원, 국민연금 대체투자심의위원, 주택도시기금 자산운영위원 등 공공과 민간을 넘나드는 다양한 자문 활동을 통해 부동산 금융과 개발 분야에서 탁월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이태호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최근 침체된 부동산 시장 환경 속에서 서울부동산포럼이 부동산산업의 미래를 제시하고 회원 간 지식 공유의 핵심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포럼의 위상을 높이고 부동산 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서울부동산포럼은 부동산 개발, 금융, 학계, 법률 등 부동산 산업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정책 제안과 정보 교류를 목적으로 활동하는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 단체다.


    출처 : 투데이에너지(https://www.todayenergy.kr/)

이전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에 캐나다 온타리오주 경제개발부 장관 방문 다음 ‘일과 가정의 균형’이 경쟁력…신성이엔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간편문의